제가 아는 대로 정리합니다.

1. 아론 공장과 (아론 키보드?)과 아론 HID(www.aronhid.com)은 다른 회사다.
2. 아론 HID는 아론 키보드의 총판이었다가 9월 30일로 계약이 끝났다.
3. 새로운 총판이 아론 MIS라는 곳이다.
4. 앞으로는 아론 MIS라는 곳에서 붙은 제품을 구입해야 A/S가 가능하다. 단, 이전 제품은 현 시점 부터 6개월 안에 구입한 사람들만 유상 A/S를 받을 수 있다.

이 정도네요.

여기서 질문 들어갑니다.

1. 여태까지 키보드는 아론 HID에서 공급했는데 그렇다면 아론 MIS 이전에 판매된 제품의 A/S는 무조건 유상 수리로 처리되나? 그나마도 6개월이 넘었으면 A/S는 유상으로도 못받는가? 난감한 문제입니다.
2. 앞으로 듀얼 총판 체제로 가는 것인가 아론 MIS 단독 총판으로 가는 것인가? (이를테면 유명 메인 보드 업체나 하드와 같은 경우에는 총판이 두개인 경우도 있는데..)
3. 아론 MIS 제품을 어떻게 구별하나? (시리얼로 관리를 안하는 것 같습니다만...)

이상입니다. 뭐 해당 업체의 일이야 알아서 잘 하시리라 믿습니다만 단지 총판이 바뀌었다는 이유로 새로 바뀐 총판에서 이전 제품에 대해 한정된 A/S를 제공한다는 것은 좀 난감한 부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MS나 로지텍은 총판이 바뀌어도 A/S 지원이 그대로 존속됩니다. 또한 기존 총판과 새로운 총판이 바뀌는 몇 달간 A/S는 거의 유래가 없을 정도로 고객분들이 많은 불편을 겪으셨습니다. 키보드에 관심있는 한 사람으로써 말하자면 업체쪽에서 최소한의 사과라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한때 아론 키보드 사장님이 아론 HID 게시판에서 이런 저런 답변을 해주셨을 때 키보드 매니아분들도 무척 만족하셨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것이 일시적인 이벤트가 아니라 계속적인 이벤트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혹 아론 업체 분들이면 답글 아닌 답장으로 처리하는 센스(?)를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아론키보드입니다.
>전 아론에이치아이디와의 계약이 2005년 9월 30일 자로 만료돼었습니다. 이후 A/S가 잠정적으로   중단돼었던점을 진심으로사과드립니다.
>앞으로는 이런일이 없도록 노력하겠으며 아론에이치아이디에서 구매하신 고객중 6개월 이전 구매하신고객에 한하여 유상으로 A/S조치하여 드리며 이후로 구매하신고객은 아론에이치아이디에서 직접무상교체및 A/S받으시기바랍니다.
>앞으로는 아론MIS에서 판매 및 A/S를 일괄처리하게돼며 아론MIS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한하여      
>A/S하게 됍니다.
>저희 홈페이지가 아직 완전하게 오픈돼지는 않았지만 앞으로 문의및A/S,구매는 아론MIS에서
>하게돼니 아론MIS로 방문하여 주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홈페이지는 링크하여 놓았습니다.
>
>
>
>
>
profile

키보드 매니아가 세계 최고 동호회가 되는 날까지

열심히 뛰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