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전에 이곳 중고장터에서 아론 내츄럴 키보드를 구매한 적이 있었습니다. 기계식 키보드와 처음으로 만난 것이었고 명확한 키감과 더불어 저를 괴롭히던 어깨 결림 증상도 한결 괜찮아졌었습니다. (일때문에 하루에 10시간 이상씩 키보드를 두드려야 하니..-_-;;)

그러다가 한번 고장이 났고 수리 후에 또 잘 쓰다가 커피를 엎질러서 나름대로 고쳐보고 청소해보겠다고 키보드를 열었었는데, 그만 너무 무리하게 키캡을 잡아 빼다가 잘못해서 관련 부분이 완전히 망가져버리고 말았습니다. (거의 기판이 부러진..)

그래서 일단은 동네 컴퓨터가게에서 산 중고 삼숑 오천원짜리 키보드로 또 일년을 버텼습니다.

요즘들어 다시 어깨결림이 시작되더군요. (확실히 이게 키보드 문제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자세나 마우스 클릭이 잦아서 그런 걸수도 있고..)

그래서 옥션에서 아론 키보드를(업자) 판매한다고 해서 하나 구입했습니다.

지금 막 왔는데, 이거 대략 절망스럽네요.. 중국공장에서 생산한듯 보입니다. 자판 프린팅도 완전 엉망이고, 키캡들의 유격이 굉장히 심합니다. 기계식 특유의 달깍거리는 키감은 그럭저럭인데, 왠지 예전에 쓰던 것과는 느낌이 좀 다릅니다. 억지로 달깍거리게 하기 위해서 만든 키보드 같다는 느낌이 들고... 이왕 사는거 안전하게 이 곳 중고장터에서 살껄 그랬습니다.;;;

뭐 그래도 구입한거니 쓰긴 쓸것이지만서도 왠지 맘에 안드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