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2일 () NBA 2K17 최강자전 토너먼트 개최


%EB%A9%94%EC%9D%B8%EC%9D%B4%EB%AF%B8%EC%


 안녕하세요!

 출시전부터 핫한 반응을 일으킨 NBA 2K17이 이번에 최강자전 토너먼트 예선 대회를 개최한다고합니다!


 
본 토너먼트 10월 22일 토요일노량진 3D 플스방에서 진행된다고 하네요.
서울 내 이정도 규모의 플스방에서 리그전이 아닌 NBA 토너먼트라니.. 정말 이례적이지 않을 수 없네요!


 또한참가자 전원에게 2K 기념 티셔츠 증정은 물론이고 16강 진출팀은 스필딩 NBA 훕셋, 8강 진출팀은 듀얼쇼크 4그리고 최종 4강 팀에게는 NBA 의류 세트를 증정한다고 하네요예선부터 상품 스케일이ㄷㄷ



 아울러 본 대회 최종 4강 팀에게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G-Star에 최강자전 본선 진출권을 준다고 합니다
물론 교통비, G-star 입장권도 제공되구요!

 게다가최종 결승전 1, 2위는 2017년 1월 대만 타이페이 게임쇼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지역 결선에 한국 대표로참가 할 수 있다고 하네요부산 찍고 대만 타이페이까지!!!



 벌써부터 다양한 NBA 리그 클럽에서 들썩이고 있다고하니 서둘러 등록하지 않으면 안될 것 같아요!



“This is not a game”

NBA를 사랑하는 매니아라면 도전해보세요^^



아참참가접수는 h2event@h2interative.co.kr 이 메일로만 받고 있어요!

메일 본문에 [이름/연락처/통화가능시간]을 반드시 기입해야 정상적으로 등록이 완료된다고 합니다!



그럼 다들 현장에서 봐요!



%EB%B0%94%EB%94%94%EC%9D%B4%EB%AF%B8%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