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문구점에서 폭신폭신한 키보드 스티커를 본 적이 있는 것 같은데 핼로키티가 그려져있어서 차마 구입을 하지 못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남자가 사용하더라도 이상한 시선을 받지 않을만한 그런 엠보싱 처리된 스티커가 있을까요? 먹각 해피를 3년째 사용하고 있는데 한손으로 타이핑 할 때가 많아서 스티커는 꼭 있어야겠더라고요. 스티커라는 것이 내구성이 안 좋아서 얼마간 사용하면 갈아줘야하는데 이번에 엠보싱 된 스티커를 구입해보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마켓으로 검색해보니 핼로키티 제품하고 아모레 아모라는 캐릭터가 그려져있는 것이 있네요. 혹시나 사용해보신 분이 있으면 어떤지 알려주세요. 메니아 회원님들은 아마도 스티커와는 거리가 멀 것 같지만... 그래도 혹시나해서 여쭤봅니다.

아마도 핼로키티 검정색을 구입해서 사포로 캐릭터를 지우는 일을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ㅋㅋ 평이 안좋으면 일반 스티커쓰죠뭐.. 

참.. 엠보싱 스티커를 사용하려는 이유는 손가락에 부담을 줄이려고 입니다. 해피해킹을 쓰고 있는데 딱딱한 면에 놓고 쓰면 손가락이 아프더라고요. 밑에 두껍고 말랑말랑한 마우스패드를 깔아놨더니 훨씬 낳아지는 것 같아서 아예 앰보싱 스티커를 붙이면 어떨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
profile
All things are subject to interpretation whichever interpretation prevails at a given time is a function of power and not truth.
- Friedrich Nietzsc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