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해킹, 흑축 등등 다양하게 사용해보다가 결정하고 또 구매 유혹이 없으면서 만족도 높은 키보드를 구입하자 싶어서 관심이 많았던 리얼포스는 포기하고 저렴한 가격에 만족도 높은 리버터치를 사무실에서 사용하기로 했어요.

 

키캡 교환을 생각하지도 못하는 조건에서 키보드를 고르고 작업 특성상 팬타 스타일은 제외했어요. 그렇게 정리해고 스위치 방식은 모두 제외하고 팬터 제외하니깐 리얼 포스 와 해피해킹만 남던데 리얼포스는 가격도 그렇게 아직 만져 보지 않았다는 생각과 함께 괜찮은게 없나 고민하다가 리버터치를 작년에 만져본 생각이 들었습니다.

 

상당히 고급스러운 키보드인데 여기선 저평가 되어 있어서 이게 답이다 싶더라고요. 오늘 마지막 울트라 나브 처분하고 남은 돈으로 구입하기로 했어요. 그럼 키보드 정리가 다 끝날것 같네요.

 

목적인 돈버는 일에 집중도 높고 키캡이나 여러 옵션을 굳이 생각할 필요 없으면서 만족스러운 키보드를 목표로 잡았죠.

 

정말 키감 좋은 흑축은 아쉽지만 다음 기회로 미루고 다쳐분하니깐 돈도 남고 괜찮은 키보드들로 정리되네요.

 

키캡 구매하고 욕심내고 하니깐 이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긱핵까지 주문하여고 신청한을 보고 아..... 정리하고 몰입하자 키캡에 구멍 날때 가지 몰입하는게 이익이다. 싶은 생각으로 정리하니깐 손은 시원하네요. 그래도 모델엠2는 보내기 싶고 모델엠과 우주 지킴이 하나는 구입하고 싶어서 찾고 있네요.

 

옛날 그런일이 있었어요 같이 일하던 후배를 일을 시켜 줬더니 일은 안하고 맨날 하는 말이 싱크패드 노트북 사용하는 사람은 삼성노트북 노트북 취급도 안한다 그리고 그당시 카드 결제 밀리면서 제가 카드 값줬더니 바로 스타택 사더라고요. 그런데 문제는 일을 일체 하지 않는다는것 그리고 사고만 치고 내가 그꼴 내고 있는것 아닌가 생각하고 있어요.

 

속은 시원해요 한동안 모델엠은 수집만 하고 코딩이 가장 잘되고 몰입되는 키보드로 올인하는게 맞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 날씨가 무척 좋습니다. 그늘진 곳은 가을 날씨같이 시원하고 맑고 햇살이 있는 곳은 따뜻하고 포근한 날씨입니다. 이런날씨 일년에 몇칠 안되는것 같아요. 봄가을이 짧아 져서 그런것 같은데 이럴때 가족 앨범 한번 만들어보세요. 요즘 2만원이면 책자로 만들어 주더라고요.

 

우리 애기 이제 한달이 다되어 가는데 앨범한번 만들어 보려고 작업하고 있어요.

 

울트라 나브도 이제 포장하고 있습니다. 해피해킹 키감이 예전보다 더 부드러워 진건지 흑축을 한동안 사용해서 그런지 손가락이 너무 숙숙들어 가네요. 하나만 사용해야지. 이것도 호강하는건데 너무 욕심내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 날입니다.

 

다들 행복하시고요. 지금 봄은 보약보다 좋은 날씨입니다. 이런날 즐겨 주시면 보약 한달 더시는 것 보다 나을겁니다. ㅎㅎ 행복하세요.

* 해피 해킹 백무각

* ThinkPad  울트라 나브 신형

* 포커 x 알루미늄 하우징 갈축 + 대륙 레이져

* IBM-M2 - 지금까지 키보드는 키보드가 아니였다. 이게 키보드다. 머리가 확 맑아지는 느낌 닙이다. 

* 700R화이트 흑축 + 닌자

* 케이맥 - 변흑

* 리얼포스 10주년 균등

* 해피해킹 라이트 2

* 모델 엠2

* 울트라 나브 sk-8845



fc-660c 염화

해피해킹 아직 그리워 하는중... 사고싶은데 인연은 fc-660c


해피해킹 먹각

울트라 나브 sk-8840  영문 - 난 윈도우키 인정 못한다. 

젤만 적축

FC-660C

ML-4100


리얼포스 55G

한성 55G

리얼포스 차등 103키


CM 쿨러마스터 QUICK FIRE PRO LED

로지텍 K380

로지텍 k480

한성컴퓨터 GTune CHF7 OfficeMaster 50G

로지텍 k810 
Type heav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