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리더스키에 처음 방문해 보았습니다.


회원님 중 한분께서 저같이 망설이고 궁금해 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증해주신 해피해킹 타입에스도 덕분에 겪어볼 수 있었습니다.

중고거래가 아닌 이상 일본 직구가 답인 소중하고 값비싼 물건을 기꺼이 기증해 주셔서 너무 감동받았습니다.


리더스키에 방문한 김에 궁금했던 여러 키보드들을 타건해 보고 역시 직접 타건해 보는 길 만이 정답임을 확인했습니다.


저는 리얼포스 55 균등과 저소음 차등이 제일 궁금했었는데요.

예전에 해피해킹 프로 구매 전 리얼포스 10주년 모델들과 열심히 비교하며 타건해 본 결과 왜 해피해킹을 구매했는지 몇년이 지난 지금 다시 알게 되었어요. ㅎㅎ

리얼의 키감이 저에게는 잘 맞지 않았던가봐요.

몇년이 지나고 다시 리얼에 관심이 생기고 뽐뿌가 올라오는 시점에서 직접 비교 타건 해보니 역시 예전에 선택하지 않았던 이유가 있었구나 싶더라구요(이건 제 주관적인 취향일 뿐 리얼은 정말 말할필요도 없이 좋은 키보드죠!!)


대신 키압이 높아 관심을 두지 않던 흑축을 생각없이 타건해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완전 제 취향이었던것!! 타건음이나 반발력이 너무나도 중독성있던것!! ㅎㅎㅎㅎ

적축도 만져보자 하고 열심히 비교 타건해 보고 다음 구매는 흑축으로 하겠구나 라는 촉이 왔습니당 ㅋㅋ


30여분간 체리 무보강판 청축도 체험해 보고 리얼포스 및 적축 흑축의 키보드들을 부지런히 경험해 보며 너무 즐거웠습니다.

연휴 끝에 심심했는데 정말 좋았어요!!


며칠전 회원님께서 가성비 좋은 장패드를 올려주셨었는데 마침 리더스키에서도 판매중이길래 냉큼 구매해왔습니다.

비싼 키보드들은 다 만져보고 저렴한 징패드 하나만 구매하고 나오기가 아쉬웠지만...

사장님께서도 너무 친절하시고 다른 손님분들이 많은 질문을 하시는데 친절히 답변 다 해주시고...

특히 그 다양한 키보드를 눈치보지 않고 마음껏 타건할 수 있게 해주시는게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집 가까운데 자주 놀러가고 많이 구매해야겠습니다.ㅎㅎ


회원님들도 시간 나실때 방문하셔서 직접 타건해 보시면 저처럼 몰랐던 스스로의 취향을 알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실 수 있을것 같아요.

고가의 키보드 직구를 앞두고 계신다면 더더욱 구매의 실수를 줄이고 확신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 같습니다.


알맹이없이 일기같은 두서없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원님들 모두 올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