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게시판에 올린 것 처럼, 빨간불 스위치를 교체하면서 LED도 교체를 했었습니다.
전에 쓴 것처럼 빨간색 LED를 3볼트 이상의 LED로 교체를 하려면 회로를 바꿔줘야 작동을 합니다.
빨간색 LED를 빼고 바로 바꿀 수 있는 LED는 노란색과 오렌지색 입니다.

파란색,흰색,녹색,핑크색 등의 LED는 사진처럼 회로 개조 작업을 해주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사진과 같이 작업을 해주면 작동은 합니다만 실제 고휘도 LED의 성능을 최고로 발휘할 수 있는 전류량은 안됩니다.
제가 작업한 USB의 경우 500mA가 최대 전류이라서 LED에 들어가는 전류가 그리 높지가 않습니다.
그래도 7단으로 밝기 조절도 잘 되긴 하지만 아주 밝게는 사용하지 못할 겁니다.
그리고 실제 모든 LED를 연결하면 전압 드롭도 생겨서 좀더 어둡기도 합니다.
회로를 살펴봐도 잘못된 곳을 찾지 못했으니 아마 콘트롤러에서 일정 전압을 유지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왼쪽 사진은 기판의 윗면과 아랫면의 패턴을 끊고 연결해주는 곳을 정리한 것입니다.
사진에 써놨지만 빨간색은 끊는 곳이고 노란색은 연결을 해주는 곳입니다.
패턴을 좀 긁어내고 연결을 해도 되고 패턴과 연결된 부품에 연결을 해도 됩니다.

나중에 다시 설명을 하겠지만 저항을 바꾸려면 할 수 없이 스위치, LED를 모두 떼어내고 보강판까지 빼야 저항 교체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저항을 안 바꾼다면 윗면의 패턴 끊는 곳의 스위치만 빼내면 패턴을 끊을 수 있으니 손이 좀 덜 갈 겁니다.

오른쪽 사진의 윗쪽은 제가 처음으로 핑크불을 만들 때 사용했던 방법입니다.
저항 하나에 LED 2개가 병렬로 연결되게 하는 회로인데, 같은 색상의 LED를 사용한다면 이론적으로 가능한 회로이지만 실제 사용해보니 LED 간의 전압 편차로 인해서 일정한 색상 및 밝기를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작동은 하지만 그리 추천할 수 있는 회로는 아닙니다.ㅠㅠ(안정적인 회로가 아닙니다)
만약 윗쪽의 방법으로 작업을 한다면 원래 사용된 150옴 저항을 굳이 안 바꿔도 작동을 할테니 일은 훨씬 줄어듭니다.

오른쪽 아래 사진은 파란불과 이번 백축 개조할 때 사용한 방법입니다.
저항 하나에 LED 하나씩 연결을 하는 것으로 어떤 색상의 LED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저전압의 LED도 그냥 사용하셔도 됩니다.
대신 저전압 LED의 경우 더 밝고 밝기 조절 시 저전압 LED가 먼저 켜지기는 합니다.^^(전류가 많이 들어가니까요)
그런 것이 싫으시면 저항값을 계산해서 저전압 LED에 들어가는 저항을 바꿔주면 되구요.
전 그냥 모두 같은 저항을 사용했습니다.

이 방법의 경우 저항을 모두 바꿔줘야합니다.
사진처럼 저항이 밑면에 주렁주렁 달려서 깔끔해보이지도 않습니다.^^
제가 사용한 저항은 330옴이였는데 300~330옴 정도를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밑면에 연결하는 저항들은 패턴과 다른 부품 다리에 닿지 않게 좀 띄워서 작업을 해야합니다.
좀더 깔끔하게 보이게 하려면 SMD 타입의 저항을 구입해서 사용하시는 것이 더 깨끗할 듯 합니다.
제게 남은 칩 저항이 20개 정도 밖에 없어서 전 그냥 일반 저항을 사용했지만....

정리를 한다고 하긴 했는데 패턴 끊는 곳을 모두 잘 찾아서 표시를 했는 지 모르겠네요.*^^*
개조를 하긴 했는데 그리 권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제가 개조를 하고 오래 사용해보지도 않아서 안정성 문제가 생길 수도 있구요.
하루 정도 컴퓨터에 연결해서 켜놓기는 했었지만 실제 사용은 거의 안 했거든요.
그냥 '이런 방법도 있구나'라고만 생각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핑크색 LED의 경우, 태생적으로 문제가 있기에 오래 켜면 색상이 좀 변합니다.
키캡 아래에서는 핑크색 계통으로 남아있기는 하지만 점점 옅은 색(흰색/파란색)으로 변하게 되거든요.
아직 안정적인 핑크색 LED가 만들어 지지 않아서....

보시고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쪽지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잘못된 곳을 찾으셔도 연락 주시구요.^^
이 자료를 가지고 개조를 하실 때 문제가 생기는 것에 대해서 제가 책임은 못 집니다.*^^*

추신 1) LED가 꽂히는 동박을 보면 동그란 것과 네모난 것이 한 쌍입니다. 동그란 것이 +, 네모난 것이 - 입니다. 다른 것은 모두 같은 방향인데 스페이스바에 들어간 것은 반대로 되어 있습니다.
오른쪽 사진의 빨간선은 +, 흰색선은 -에 연결되어 있는 것입니다.

추신 2) 오른쪽 사진을 수정했습니다. 위의 사진을 다시 보니까 선 하나를 나중에 더 연결한 것을 찍지 않았었나봅니다. 흰선으로 되어 있는 부분도 연결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