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뉴스에서 퍼왔습니다.
---------------------------------------------------------------------------------------------
모래시계형 곡선미를 가진 육체파 여성이 남성을 매혹시키는 또 다른 이유가 밝혀졌다.

미국 과학자들은 모래시계형 여성이 밋밋한 체형 혹은 사과 체형 여성에 비해 더 똑똑한 것으로 나타났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고 영국 텔레그래프 신문이 12일 보도했다.

샌타 바버라 캘리포니아 대학과 피츠버그 대학 연구진은 육체파 여성이 더 똑똑하고, 그 결과로 더 똑똑한 자녀를 낳기 때문에 남성들이 이런 여성에게 매력을 느끼는 것이라고 말했다.

1만6천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조사한 연구진은 여성의 허리와 엉덩이 둘레 비율이 낮을수록 여성은 더 지적 능력이 뛰어난 아기를 낳고, 가장 이상적인 허리와 엉덩이 비율은 3대5라는 결론을 내렸다.

텔레그래프 신문은 영국의 최고 명문 옥스퍼드 대학과 케임브리지 대학을 각각 졸업한 요리연구가 니겔라 로슨과 아카데미상 수상 여배우 레이철 와이즈를 보면 과학자들의 말이 맞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주장했다.

과학자들은 여성의 엉덩이와 넓적다리가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 지방산은 임신 중 엄마와 아기의 두뇌에 영양을 주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허리 주변 체지방은 두뇌 성장에 아무런 도움을 주지 않는 오메가-6 지방산이라고 과학자들은 지적했다.

피츠버그 대학의 윌리엄 라섹은 "자녀 출산 측면에서 중요하기 때문에 남성들이 육체파 여성에 끌리는 것"이라고 말했다.

고대 이집트 시절부터 남성들은 육체파 여성을 더 매력적으로 여겼고, 육체파 여성은 다른 여성보다 더 오래 장수한다는 연구 보고서들도 과거 발표된 바 있다

---------------------------------------------------------------------------------------------
결국 오메가-3에 끌리는거군요 -_-;;;
요새 오메가-6가 늘어서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