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Dt빼고 맴브레인 방식 저가형 키보드는 평소때 사용을 안하기때문에..

 

키보드 좋은점 나쁜점을 잘모릅니다 ㅠㅠ 고급유져라 그런가? ㅋㅋ

 

사실 저희 카페 회원들 70%가.. 기계식 키보드 사용합니다.

 

그래도 저가형 중에서도.. FPS적합한.. 좋은 키보드가 있다면 소개시켜들여야 할!! 사명이 있기때문에!!

 

1차 사용기만 간단하게..올립니다.. 설끝나고.. 욕실에서 방수 테스트 등등 추가로 2차 사용기 올려들이겠습니다.

 


포장상태 매우 깔끔하게... 저가형이지만 나름 박스도 있써보이고 ㅎㅎ 기가바이트에서 신경을 많이 쓴제품 이란것을..

 

박스나 포장을 봐도 알것같습니다.^^

 

옛날에 겜방 처음 다닐떄.. 네츄럴형키보드라고 했나.. 그런식의 인체공학적설계 네츄럴형 키보드 모양입니다.

 

맞나 모르겠내 ㅎㅎ 무광느낌이 나며,,, 게이밍에 중점을 둔 키보드 라는게... 자판을 보니까 ㅎㅎ FPS할때 가장많이 쓰는.ㅋㅋ

 

WASD 숫자판옆에 화살표키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살짝 포인트 들어간거 보이시죠? 완전 블랙 색상인데.. 무광이라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기가바이트 로고도 멎지게 들어가있죠?



고급스럽운 LED표시 검은 표면처리해서 아주 고급스럽더라구요... 불빛은 파란색입니다.^^



제가 FORCE K3 키보드가  방수기능이 된다고해서..^^ 저렴한 가격에 방수까지 하고 좋와했는데..

 

잘보시면 물이 잘 빠지도록 배수구멍이 군대 군대 뚤려있습니다.



뒷만 역시 배수구멍이 요기저기 나있죠? 저쪽으로 물이 빠지는겁니다.^^



밀리지 말라고 고무바킹도 잘되여있는편입니다.

2.5센치 정도 입니다.. 고무가



키보드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잘보세요.. 간단하게 게임중 물을 흘렸다 음료나... 저기 플라스틱 판으로 흐르다가 구멍으로 빠지는 원리입니다.

 

만약 키캡안으로 들어간다 해도.. 고무스킨이 덥고있는 구조입니다.. 맴부레인 키보드들은 그래서 생활방수 기능이 가능한겁니다.

 

구멍을 여러게 뚫어서 타사제품들도 생활 방수정도는 되지만.. 기가바이트가 물빠짐 기능이 있기때문에.. 더 좋은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는겁니다.

 

키감은 기존 맴브레인 키보드 들이랑 비슷합니다.



키캡 다른 맴브레인 키보드 보다.. 더 크더라구요.. 맴브레인키보드는 저게 커야지 키캄이 좋타고 하더라구요!!



USB기본 이구요... 금도색 USB커넥터 사용합니다.

 

 

 

3시간정도 사용평입니다.

 

가격대비 방수기능/내구성/동시입력/키입력속도/전체적인 디자인/편의성!

 

모든걸 종합해볼떄... 총:별5개중에

 

별4.5개 주고싶을 정도로.. 가격대비 훌륭합니다.단지.. 단점은  일반적인 키보드 모양으로도 나왔스면 하구요... 색갈도 화이트도 출시했스면 합니다.^^

 

이거 뺴고는모.. 흡잡을려고 해도.. 흡잡을게 없습니다.

 

fps 3시간했는데..조용하고 좋내요..!! 혹시 저렴한 키보드 구매할려고 대기중인분들이나..

 

혹시 더이상 큐센dt-35 지켭다... 하는분들 한번쯤 갈아타볼만 합니다..

 

pc방 사장님들은 거의 90%이상 기가바이트 포스k3 가야합니다..ㅋㅋ 진리입니다.!!

 

전국 a/s망도 구축이 되있고 2년 a/s하니까 pc방에서는 진짜 필수 키보드 같내요 ㅎㅎ

profile

으랏차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