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나올 리얼포스 컬러키캡... 당초 예상보다 고가로 나왔긴 하지만 그래도 관심은 갑니다. 리얼은 딱히 커스터마이징할 것이 없다보니까... 


그런데 이걸 한가지 색상으로 교체하면 되면 촌스럽기도 하고 눈아플 것 같기도 하네요. 기본 키캡을 베이스로해서 적당히 섞어주는 것이 예쁠 것 같습니다. 


이전에도 제안했지만... 혼자서 이를 하려고 하면... 40만원 정도 들게 됩니다. 키캡색상별로 따로 구입을 해서 어디 카페 같은 곳에서 모여수 분배하는 건 어떤가요. 물론 사전에 대충 조율은 해놔야겠지만요. 


가령 WASD는 빨강, 숫자키는 파랑으로, 펑션열을 노랑으로 이런 식으로요. 쉽게 말하면 키캡 4종을 공동구입하여 사전에 협의된대로 분매하는 방식. 


풀배열 12만원 정도니 남는 키들은 판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물론 키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겠고 12만 나누기 104의 공식은 성립하지 않겠죠. 한두개의 키캡으로서 포인트만 주는 것도 나쁘지 않으니 서로 윈윈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컬러키캡 저도 관심은 많이 가는데... 뭐든 한가지 색상을 사면 정말 몇개 안쓸 것 같아요. 기껏해야 포인트 몇개 주는거지 전체를 바꿀 의향은 전혀 없거든요. 사실 기본 키캡이 제일 깔끔하고 예쁜 것 아니겠습니까. 


혹시 이 계획에 동참하실 분 계신가요... 

profile
Gekko is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