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C02799.JPG : 기본기로 무장한 키보드 OZONE STRIKEDSC02798.JPG : 기본기로 무장한 키보드 OZONE STRIKEDSC02797.JPG : 기본기로 무장한 키보드 OZONE STRIKEDSC02790.JPG : 기본기로 무장한 키보드 OZONE STRIKEDSC02663.JPG : 기본기로 무장한 키보드 OZONE STRIKE사진8.JPG : 기본기로 무장한 키보드 OZONE STRIKE사진7.JPG : 기본기로 무장한 키보드 OZONE STRIKE리무버.JPG : 기본기로 무장한 키보드 OZONE STRIKE고무키캡높이.JPG : 기본기로 무장한 키보드 OZONE STRIKE고무키캡.JPG : 기본기로 무장한 키보드 OZONE STRIKE게이밍키캡.JPG : 기본기로 무장한 키보드 OZONE STRIKE사진6.JPG

안녕하세요 불탄감자입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OZONE STRIKE를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이라 설레이기도 하고 조금은 걱정스런 마음으로 키보드를 맞이하였습니다.

리뷰어 당첨 다음날 키보드가 도착하였습니다. 어떤 택배던지 송장번호가 뜬 다음 현기증 나게

기다린 경험이 있을것입니다. 다행이도 STRIKE는 현기증 나기전에 도착하였습니다. 구입하시는 모든분들에게도 

번개와 같은 배송이 이루어질 것이라 생각들게 하는 시작이였습니다.

사진1.JPG

오존 스트라이크의 첫 와닿는 모습은

커다란 박스였습니다. 여타 다른 회사의 키보드 박스보다 우월하게 큽니다.

 

 사진2.JPG

여유있는 공간으로 키보드를 안정적으로 감싸주고 있습니다.

사진3.JPG  사진5.JPG

가장먼저 눈에 띄는 것 굵은 케이블

 

네가지의 케이블이 묶음으로 수축튜브로 쌓여있고 메쉬슬리빙 처리되어 단단하게 케이블들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케이블이 한묶으로 되어있어 책상위에 허브와 헤드셋선의 선정리를 보다 깔끔하게 해줍니다. 조금은 뻣뻣해서 꺾기가 힘들지만 단선이 되거나 하는 염려를 날려버립니다.

 사진4.JPG

키보드,허브,헤드폰,마이크의 모든 커넥터들은 금도금 처리 되어있으며 키보드는 PS/2젠더가 꼽혀있습니다. 젠더를 이용하여 PS/2방식으로 사용했을시 무한동시입력을 지원합니다.(USB사용시 동시6키까지 입력됨)

사진5.5.JPG

마이크와 헤드폰 USB허브 2개를 지원합니다.

 흑축.JPG

스트라이크 키보드는 체리사의 리니어 흑축 스위치를 사용하여 5천만회 사용의 수명을 가집니다.

체리 흑축은 처음엔 키압이 높아 힘이들지만 조금만 익숙해지면 쫀득한 흑축의 세계로 빠져들게 됩니다.

   

스트라이크 키보드는 팜레스트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DSC02640.JPG

앞쪽이 둥글게 되어있고 팜레스트와의 안정적인 결합을 이루게 되어있습니다.

팜레스트를 이용하게되면 더욱 편안하고 안정적인 자세가 됩니다.

 사진9.JPG

무광의 본체와 빨간 LED가 강렬한 인상을 남깁니다.

DSC02651.JPG

LED가 넘패드에 밀착되어있어 앞에서 보는경우 표시등이 잘안보이는 불편함이 있습니다.눈에 잘띄는 시원시원한 영문폰트가 사용되었습니다.

함께제공되는 게이밍 키캡셋은 사용이 잦은 ASDW 추가키캡과

게임시 미끄럼을 줄이기위한 고무키캡셋이 들어있습니다.

원래의 키캡보다 높이가 낮고 체결시 스탭스컬쳐가 맞지않는평평한 키캡인것이 아쉽습니다.

 

왼쪽 윈도우키를 과감하게 삭제하고 펑션키로 활용하여 미디어키를 작동시킬수 있어

게임 볼륨조절,음소거 미디어의 재생,멈춤등을 편하게 조절할수 있습니다.

스트라이크키를 이용한 더 많은 기능을 재공하게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생깁니다.

 

키보드동호회 활동을 하면서 들어오던 질문중 하나인 반응속도가 가장빠른 기계식 키보드는 어떤것이냐하는 물음을 많이 들어왔습니다. 하지만 사람이 키보드를 눌러서 반응하는속도 그것을 사람이 느낄수 있을까? 내가 입력을 했을 때 그 입력이 바로 나오게 되는 것은 어느 키보드나 같습니다. 단지 그것을 확실하게 내가 누른만큼 전달 되었는가가 중요한것입니다. 스트라이크는 그것은 확실합니다. 내가 누른만큼 캐릭터는 움직이고 내가 누른것만 입력됩니다. 이 키보드는 확실히 내가 입력한 값을 컴퓨터에 전달해줍니다 

 

스트라이크 키보드는 배열 만큼이나 스텐다드한 키보드입니다.

하지만 그 스텐다드 함 뒤에여러가지 편의 기능등을 접목시켰으며 게임 환경에 맞는 셋팅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기본에 충실한 키보드 기본으로 무장한 키보드 이것이 OZONE STRIKE 키보드입니다.

 

 

profile

감자가 잘자라야 포카칩..